본문 바로가기
일상/나의 고양이

먼치킨 고양이 디바

by 깅찐빵 2021. 9. 29.
반응형

침대 아래에서 홀끔홀끔 쳐다보고 있는 귀여운 먼치킨냥 디바.

아기일 때는 침대로 정말 많이 와서 같이 자곤 했는데

지금은 내가 없어야만 침대로 옴 

내가 귀찮은 거니..?😭😭

 

 

라면에 굉장히 관심 있는 우리 집 먼치킨 고양이 

킁킁 냄새 맡는 중😤

사진이 윙크한 것처럼 나왔.. 숨 막히는 귀여움

 

 

한입 달라는 건지?

 

 

아기처럼 포대기에 둘둘 말려서 잠이 든 고양이🤭🤭

너 이불이 엄청 부들부들해서 기분이 좋은가보다.

아주 기절을 했음

 

 

자고 있을 때 저 짧은 발을 머리로 올려보았는데

고대로 자는 중🤫

 

 

 

 

흔한 먼치킨 고양이 옆모습

이렇게 짓눌려도 되는 겁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혼자 중력이란 중력은 다 받고 있는 듯한 느낌ㅋㅋㅋㅋ

왜 이렇게 피곤해 디바야?🥺🥺

 

 

 

중간에 잠 깨서 기지개도 켜어주고 데굴데굴 굴러다니는 고양이

스트레칭 냥냥😺

 

 

주먹을 꽉 쥐고 다시 잠에 든 디바

먼치킨들은 얼굴이 왜 이렇게 다 동그란 건지😖 

 

 

정말 기절해버린 디바

뭐가 그렇게 피곤한 건데.. 곧 침까지 흘릴 기세임🤗

살짝 보이는 이빨이 너무 커엽

 

 

 

선생님... 진짜 기절하신 거 아니죠..?

일어나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러운 디바😻 좋은 꿈 꾸시게

반응형

'일상 > 나의 고양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먼치킨 고양이 디바 성장기  (1) 2021.09.21
우리 루나가 태어난 날  (0) 2021.09.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