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에버랜드 EVERLAND

by 깅찐빵 2021. 9. 23.
반응형

누구나 한번쯤은 가보았을 에버랜드.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실내보단 야외활동을 더 많이하기 때문에 여전히 인기를 끌고있는 에버랜드!

에버랜드나 롯데월드를 가면 입구부터 너무 설레고 신나는 기분이다.

요즘같이 날씨 좋을때가면 더 좋은 놀이동산😚

모든게 다 이뻐보이는 매직!

 

가족,연인,친구들끼리 다같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곳이라고 생각이 든다.

 

에버랜드에 오면 꼭 가줘야할 곳은 바로바로? 사파리!!!!

롯데월드에도 없는 엄청난 스케일의 사파리다🤩

 

이때는 2016년의 에버랜드

에버랜드에 팬더가 왔어요😭 귀엽고 소듕한 팬더

 

내가 갔을때가 러바오와 아이바오의 생일쯤이였나 보다.

판다월드는 너무너무 잘 꾸며져있었다.

나보다 생일 축하 듬뿍받는구나 판다쓰..😩

 

에버랜드 팬더

 

 

생에 처음으로 살아있는 팬더를 본 나...감덩🥺

티비에서나 봤지 실제로 보니 정말 오동통하고 귀여웠다.

생각보단 아가라 그런지 아직 작았다🤭

 

에버랜드 사자

 

 

낮잠자고 있는 암사자들

역시 사파리는 사자를 보러와야함!!!!!!멋있는데 귀여워..

앞발이 꼭 냥이 앞발같다. 엄청 큰 고양이😹

 

에버랜드 애교쟁이 곰

 

 

까치 뭐지...? 모형이였나..? 사진찍을 땐 몰랐는데 갑자기 두둥둥장

언제나 인기많은 곰!!!

간식 받으려고 줄서있는거 보소😆정말 애교가 많은 곰들.

서있는게 정말 사람같은 느낌ㅋㅋ

 

에버랜드 낙타

 

 

모형같은 낙타.

이때가 참 더웠는데 이 날씨를 좋아했겠지? 신기한 낙타!

자고있었는데 별로 사람을 신경을 안쓰는 느낌 ㅋㅋ

 

에버랜드 기린

 

이 사진은 하늘과 기린이 다했다 .

풍경 자체로도 너무 이뻤는데 기린의 얼룩이 정말 멋있는 느낌이다.

참 순해보이는 기린들.

얼룩말과 있어도 문제가 없나보다 항상 사이좋게 같이 투샷으로 있는듯

 

에버랜드 코뿔소

 

코뿔소는 좀 무서운 느낌이있어... 뭔가 달려올것같은 느낌.

멀리서어 찍어봤다. 그래도 궁둥이는 귀엽다.🤗

나는 동물의 엉덩이가 참 귀엽다 토실토실하니 

 

에버랜드 홍학

 

홍학들이 정말 이뻣다.

무리지어 있었는데 우아하다는 말이 절로 나왔다.

그중 군데군데 정말 홍색을 띄고있는 새들까지 색감..퀄리티...완벽 그 자체!

 

 

 

사파리를 나오며 판다월드에서 마신 음료수 한장!

달달하고 새콤하고 역시 자몽은 진리😋

에버랜드는 참 요런거 잘만든다.

 

런치

 

 

사파리를 구경하고 먹었던 점신! 튀김우동과 닭과 소세지! 

비용은 에버랜드라서 굉장히 비쌋던걸로 기억한다.

그래도 에버랜드가서 야외에서 이런거 먹으면 왜 이렇게 맛이 있는지

정말 별거없는 소세지와 닭인데 말이지, 분위기빨이 정말 큰듯.

 

 

사람들이 꽤 많았어서 줄도 오래걸리고 놀이기구는 그래도 3,4개정도 탔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연들도 재밌게 보고 

우리는 스릴넘치고 무서운걸 잘타서 티익스프레스도 바로 도전했는데 

첫 고비가 정말 무서웠다 거의 직각으로 내려오는데 ㄷㄷ 간만에 너무 재밌는 기구 잘타구옴.

 

 

엄청 돌아다니구 놀이기구도 줄을 오래 기다린 우리는 오후쯔음

또 지쳐서 쉬면서 맥주한잔과 립으로 피로를 풀어주었다😊

역시 사진은 맥주가 있어야 완성인건가..?

너무 감성터지지 않숩니까 

에버랜드 맥주

 

내가 커서 오니 에버랜드에서 맥주도 다마셔보는구나

놀이공원 같은데서는 맥주를 처음 마셔봤는데 새롭고 정말 좋았다!!😆

이게 바로 어른의 맛인가!!! 꼭 립과 맥주는 한번 먹어보는걸 추천👍

 

 

 

 

반응형

'여행 > 국내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관령 양떼목장  (0) 2021.09.30
광명동굴  (0) 2021.09.18
제주도 Jeju  (2) 2021.09.17
부산 Busan  (0) 2021.09.14

댓글